본문 바로가기

etc/리뷰

대구 북구 운암지 맛집 "더꾸닭꾸"

728x90
반응형

운암지에 들렸다가 한번 맛보고 난 뒤로 자꾸 생각나서

맛집 리뷰를 처음 써본다..

4월에 있을 거사를 앞두고 요즘 식단을 관리 중이다
근력운동은 하루에 2시간으로 제한하고
콜라/사이다 등 당이 높은 음료와 라떼 종류의 커피는 먹지 않은지 오래되었다
프로틴 스파클링으로 대체하고 고구마와 닭가슴살을 주식으로 근육량 증대에 집중했는데

노력의 결과인가 체지방 감소하며 골격근량 상승! 
이것이 바로 상승다이어트!

식단을 관리하던 중에
치킨이 너무 먹고싶어서 튀김류가 없는 치킨을 폭풍 검색했다

폭풍서치의 결과 운암지 금방에서 더꾸닭꾸가 감지되었다

집에서 차타고 45분...
저지방 고단백 다이어트에 적합한 치킨을 먹기위한 투자
가즈아!

 주소
대구 북구 구암로41길 3 1층

전화번호
0507-1393-3316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휴무
화~일 15:30-02:00

실물영접

메뉴는 다양한데 전부다 내가 찾던 숯불에 구운 종류였다

지코바는 양념에 범벅이 되어있는 편이라 근육형성에 최악이지만
여기 치킨은 기름기 쫙 뺀 그냥 닭가슴살 친구 느낌이었다

양념도 장난아님 ㅎㅎㅎ 쓰다보니 또 먹고싶다

연말이고 하니 야식으로 또 생각나서
배달의 민족들어가서 위치설정 다시하고 메뉴판 보면서 다이어트를 한다...
굴비 걸어놓고 밥먹던 선비처럼
배민 더꾸닭꾸 보면서 눈으로 먹었다..

 

 

나의 블로그의 모든 내용은 내가 잊지 않기 위한 기록하기 위함임.
내돈 내산 첫 맛집 리뷰

 

더꾸닭꾸숯불두마리치킨 칠곡점
대구 북구 구암로41길 3 1층
https://naver.me/FAQmqaZ5

 

더꾸닭꾸숯불두마리치킨 칠곡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 · 블로그리뷰 1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