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undation/영어

02. 키위엔 영어회화(동사에 따라 시제가 바뀜)

I s a c c 2024. 5. 19. 00:08
728x90
반응형

<동사에 따라 시제가 바뀐다>
영어 어순은 "주어+동사+목적어>순으로 시작

study - studied - will study - can study

현재 : 공부하다 study
과거 : 공부했다 studied
미래 : 공부할 것이다 will study
능력,허락 : 공부할 수 있다 can study

나는 영어를 공부한다
-. I study English

나는 영어를 공부했다
-. I studied English

나는 영어를 공부할 것이다
-. I will study English

나는 영어를 공부할 수 있다
-. I can study English

728x90
반응형